티스토리 뷰

 

 

 

 

 

환절기 이다보니 주위에 감기에 걸리시는분들이 많이보이던데

 

저도 조심해야 할것같아요. 퇴근후 항상 손발 깨끗이 씻고

 

옮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해야할것같아요.

 

 

 

 

 

또 요즘 미세먼지와 황사때문에 마스크를 써야하는지 고민하시는분들도

 

많이 계실텐데요. 몸신경 쓰시는거면 꼭 착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저도 뉴스를 많이 봐서 써야하는건 알지만 막상 실천하기가 어렵네요.

 

 

귀찮다보니 잘 안하게 되더라구요.

 

그리고 요즘 날씨가 급 더워져서 티 셔츠 한장만 걸쳐도 돌아다닐만하더군요.

 

이렇게 날씨 좋을때 낚시나 한번 친구와 다녀와야겠네요.

 

잘은 못하지만 미끼 끼우는건 잘함..ㅋㅋ

 

바다가 저를 부르는 듯 하네요.

 

 

 

 

 

 

휴식이 필요한 시점인거같아요. 요즘 매일 피곤하고 일도 손에 안잡히고

 

시간은 빨리가는데 점점 무기력한 생활에 익숙해져 가네요.

 

빨리 탈출할수있도록 재충전의 시간을 갖도록 해야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