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이가 먹어가면서 건강에 관심을 마니 갖게 되네요.

 

한살한살 먹어갈수록 몸이 쇠퇴한다는걸 느끼기에 관리를 안할수가 없겠더라구요.

 

그중에서 요즘 챙겨먹고있는 음식이 있는데요.

 

바로 표고버섯입니다.

 

 

 

 

 

봄철에 많이 생산이 되고있다고 알고 있습니다.

 

인터넷을 뒤져보니 고혈압과

 

남성에게 아주 좋은 효능을 갖고 있다고 나와있네요.

 

제가 갖고있는 질병중 고혈압과 머리카락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적혀있기에 저는 두말할거 없이

 

마트로 달려갔네요.

 

 

 

 

 

 

마침 시중에 나와있더라구요. 흠 가격이 저렴해 보여서

 

원산지를 보니 중국산 이더군요.

 

원래 제가 국산을 애용하는 애국자이지만

 

 

유기농제품들은 워낙 고가 이다보니 저렴한것을 찾게 되네요.

 

서민이다보니 ㅜㅜ

 

 

버섯들 마니 챙겨드시고 건강을 회복하시길 빕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