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디어 수수께끼 롤스킨을 받았습니다.

 

이 이벤트를 친구가 알려주더라구요. pc방에서 듀오로 5승을하면

 

가지고있는 챔피언중에서 스킨이 랜덤으로 생기는 건데요~

 

 

4월9일부터 순차적으로 지급이 된다고하기에 당일에 접속을 했더니 안주더라구요.

 

다른친구는 이미 받았다고 하던데

 

그래서 인터넷을 수소문해봤는데 순차적이라고 하네요.

 

 

 

 

 

뭐가 나왔을지 궁금해서 좋은거 나오길 바라면서 노심초사 하고있네요.

 

제가 원하는건 리븐이나 야스오스킨을 원했지만

 

결과는 블리츠스킨이 나왔네요.

 

 

 

 

 

 

1350포인트짜리 비싼게 나왔네요. 바퀴달려서 탱크같이 생긴거..

 

머 어짜피 서포터도 많이 하니까 개이득인듯 하네요.

 

요즘 소환사보다는 칼바람을 많이 하게되네요.

 

소환사는 기량차이가 너무심해서 멘탈나감..

 

 

오늘도 블리츠와함께 땡기는 세상을 함께 만들어갑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