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도 여자친구가 없지만 그래도 먼저 잘되면

 

 저에게도 좋은일이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으로 소개를 한번 해주려고 했었는데요.

 

이친구는 너무 여자가 뚱뚱한거에 민감하게 반응하더라구요.

 

50kg이상은 다 뚱뚱하다 라고 말하더군요.

 

그렇게 따지면 우리나라 여성분들은 마른여자는 별로 존재하지 않을것같네요.

 

 

 

 

해준다고해도 따지는게 많다보니 골머리가 아프네요. 키도 커야하고

 

몸매도 좋아야하고 뚱뚱하지 않아야하고

 

제가 이조건을 만족시키면서까지 소개를 해줘야하는지 의문이네요.

 

차라리 제가 만나는게 빠를듯싶은데.

 

 

 

 

남자들끼리 만나면 한없이 착한사람인데 여자가 낀자리는

 

사람이 많이 달라지네요. 저도 어느정도는 달라지지만 저 정도는 아닌것같아요.

 

 

결론적으로 그냥 소개말고 그냥 제가 만나는게 나을거같네요.

 

해주고도 욕먹을바에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