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무더운 날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창고에 쌓아두었던 반팔을 찾아 나서야 겠습니다.

 

아직 저는 긴팔을 입고 있는데

 

더워 죽겠네요~

 

 

 

 

 

오늘은 집에가서 반팔티 획득을 위해 고군분투 해야겠습니다.

 

우연히 인터넷을 뒤져보다가

 

제가 좋아하는 역사인 삼국지를 배경으로 pc온라인게임이 출시된다는

 

소식을 접했습니다.

 

 

제가 평소 게임을 즐겨하진 않지만 삼국지라면 또 얘기가 다르죠~

 

정보를 수집하기위해

 

삼국지이터널의 홈페이지를 샅샅이 뒤져보는중입니다.

 

직업이 6개이고 여러가지 이벤트들도 오픈과 동시에 이루어집니다.

 

 

제가좋아하는 영웅은 아무래도 유비현덕을 꼽고싶습니다.

 

게임과 역사책으로만 공부를 해서 그런지 당연히 실제로 어떻게

 

살아왔고 하는지는 모르지만

 

 

 

 

 

 

어느정도 지식은 갖고 있습니다.

 

맨몸으로 시작해서 촉나라를 세우기까지 많은 노력을 하셨을거라생각이됩니다.

 

 

삼국지이터널 얘기하려다가 역사얘기나 하고 있군요~

 

아무튼 바로 내일이 오픈이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시길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