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아침부터 삼겹살을 흡입 하게 됐네요.

 

누나가 밥을 차려주거든요.

 

평소같았으면 거의 계란후라이에 찌개 하나에

 

대충먹었었는데

 

고기를 아침에 먹다보니 잘 안들어가더라구요.

 

 

 

 

 

저녁에 먹을땐 한없이 들어가는데.

 

술이랑 같이 먹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아침부터 술을 먹을순 없으니..

 

그렇게 밥한그릇을 뚝딱 해치우니 배가 엄청든든하네요.

 

점심때가 됐는데도 배가 고프지않고

 

 

 

 

 

 

이게 고기의 힘일까요? 그렇게 많이 먹지도 않았는데

 

아..점심도 맛있는거 먹어야하는데

 

배불러서 도저히 못먹겠네요.

 

 

 

요즘 느끼는건데 배가 계속 나오고 있네요. 아 관리 들어가야할것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