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부의 담배값의 인상됨에 인하여..흡연자들의 불만이 많다..

 

나또 한그렇고 내가 알기론 2000원 인상과 함께 담배각 앞면에 경고사진까지 부착

 

되는걸로 알고 있었다. 그런데 경고사진부착은 안되고 2000원인상만 됐는데.

 

미국만하더라도 담배각에 경고사진이 부착되 있는걸 알수있다..매체같은것만하더라도

 

알수있을것이다. 경고사진 부착은 어차피 흡연자인 나에겐 아무런 의미도 없는것이고

 

2000원 인상이라는게 가장크다..

 

담배값이..완전 밥값이 된 격이다. 점점 주머니 사정은 안좋아지고

 

무슨 생각으로 이런식으로 됐는지 의아할 정도다

 

 

매번 오른다오른다 하더니 두배 띠기로 올려버리니

 

흡연자들은 웁니다...

 

주변에서도 담배값 땜에 끊는다는 사람들도 많던데

 

실제로 끊었는지는..ㅋㅋ

 

당연히 모르는일이지만

 

 

 

 

 

담배가 애초부터 기호식품이라는 타이틀을 없애야한다고 생각한다..

 

이게 어떻게 기호식품인가? 라는 의구심을 품게 만든다

 

백해무익하고 각종 안좋은 성분들로 가득한게 어떻게 마약류로 분류가 안되고

 

기호식품으로 됐는지 이해가 안갈 뿐이다.

 

 

결과적으로 담배값인상이 가장 큰 문제지만..ㅋㅋㅋㅋ

 

비흡연자들은 당연히 반기는 얘기겠지만..점점 담배 피는사람이 줄어드는 추세이기때문에

 

아마 반기는 눈치 일것이다.

 

 

아...담배값 비싸서 나도 끊어야 겠다..결과적으로 담배값은 세금과 연관된 일인데

 

과연 정부가 원하는대로 흘러가는 방향인지 좀더 두고 바야할것같다..

 

 

 

흡연자들이여..모두 담배 끊읍시다..ㅋㅋㅋ

 

 

나도 제발 끊자!!

 

 

'질문답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채팅의 신 이었다.  (0) 2015.01.28
어제 시험을 치뤘어요.  (0) 2015.01.27
오늘 이빨 빠지는 꿈을 꿨다.  (0) 2015.01.23
광고편집학원 배울수있을때배워두면?  (0) 2015.01.06
아침에 따뜻한 우유한잔..  (0) 2013.10.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