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제 저녁엔 12시즘에 잠이 든거같다..

 

약을 복용하고 있긴한데..그 약을 먹으면 잠이 잘온다..

 

잠자기전 2시간전에 먹는약인데..그약을 먹으면 잠이 솔솔 잘오더라..

 

이빨근육이완약이랑 하나는 수면유도제 그런 비슷한 성분인거같다..

 

항상 이 약을 먹으면 잠이 금방드는데..

 

문제는..금방 깬다..막..새벽3시에도 깨고..

 

또 잠들면 5시에 꺠고..

 

하...ㅋㅋ진짜 이렇게 계속 자다 깨고 하면 아침이 괴롭다..

 

졸려서...

 

어차피 깰거 걍 알람을 30분짜리 맞춰놨다.ㅋㅋㅋㅋ

 

그사이 꿈을 하나 꿨는데..

 

이빨 윗니중에 앞쪽 이가 빠지는 꿈이었다..

 

 

 

 

일단..놀랐는지...

 

잠에서 벌떡 깻다..그러고는 이빨을 만져본다..ㅋㅋ

 

잠깐 잠들은사이에 꾸어서 그런지..생생한 느낌이 있는데..

 

별로 기분좋은 느낌은 아니었다..

 

이런 저런 생각하다 회사 출근 늦을거 같아서 얼른 씻었다...

 

하..있다가 검색한번 해봐야겠네요..

 

개꿈이길..

 

아니면 좋은 꿈이면 다행..ㅋㅋㅋ

 

나이가 드니깐 꿈이건 머건 잘 신경 안쓰는 편인데..왠지 기분나쁜 느낌이라..ㅋㅋ

 

걍 재미로 나중에 검색 해봐야겠네요~~즐거운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