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용달이사가격 최고의 센스를 가진 베테랑 ( 넘버원이사프로 이사후기 )


안녕하세요 저번주 친구가 소개시켜준 곳에서 원룸이사를
하게 되었답니다 . 원룸이사가격 저렴한곳알아보다가 소형이사다
보니 가격도 좀 부담스럽구요 짐이 많은 건 또 아니라서 ~
아무래도 원룸이사가격 을 알아볼 수밖에 없더라구요 ~ 그러다가

친구가 넘버원이사프로 라는 곳을 소개시켜줬는데요 확실히
개인 원룸이사하는 곳이라 가격이 저렴하고 규모가 존 작긴하지만 그래도
워낙 사람들이 친절하고 가격도 저렴해서 만족도 높은 이사를 하게 되었답니다 .

오늘은 원룸이사가격 저렴한곳 넘버원이사프로 후기 하나 남길게요 ~





우선 통화를 해봤죠 ~ 왜이렇게 저렴한지도 물어보았다빈다 .
직거래이사를 하기 때문에 저렴하다고 하네요 다른 업체들
같은 경우는 직거래이사가 아니라서 업체간 수수료를 주면서
넘겨주기 때문에 그 비용까지도 고객들이 부담을 한다고 해요

그래서 원룸이사가격 비교를 하던 저의 귀를 쏠낏~ 하게
만들어주시더라구요 ~ 우선 원하는 가격을 말해보라고해서
좀 부담이 되지 않는 선의 가격을 말씀드렸더니 흥쾌히 오케이를
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맞춤형이사를 통해 진행을 하게 되었답니다 .






그리고 이사당일 ~ 두분이 오셧는데요 ~ 모든이사를
다해주시고 가셨어요 ~ 확실히 다르긴 다르더라구요 ~ 아저씨들도
친절하시고 웃으시면서 일을 하시는데 확실히 마음이 따뜻한분들인거

같더라구요 ~ 친절하기도 하지만 짐도 조심스럽게 운반을 해주시고
워낙 베테랑이신분들이 라 일의 진도도 빠르더라구요 게다가 후금
결제 나 카드결제 까지 가능하다고 하시는데 워낙 죄송스러워서
그냥 저는 선금으로 드렸답니다 ㅋㅋㅋㅋ





요즘에도 이런 분들이 있다는게 참 신기하기도하구요 이번주
알차고 보람차게 기분좋은 이사를 하게 되었던거 같네요 ~

여기 원룸이사가격 저렴한곳 넘버원이사프로 라는 곳은
서울 인천 경기 지역만 하는 개인용달이사 인거 같아요 오히려 규모는 작
지만 그만큼 가격도 잘해주시고 친 삼촌처럼 친근감이 느껴지고
저같은 싱글족에게는 더 없는 이사를 만들어주시더라구요 ~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해드리고 싶네요 ~






새집으로 이사간 곳~ 에서도 마무리까지 다해주시고 가구
배치까지 모두 도와주셧어요 ~ 너무 좋았답니다

여긴 용달이사부터~ 원룸이사까지 소형이사를 하는 곳인데요
아무튼 꼭 규모가 크다고 좋은건 아니니간 ~ 저같은 싱글족에게는
한번 권유해드리고 싶은 곳이네요 ~ 사장님 매우 친절하시
니간 혹시라도 이사 계획 있으신분들은 상담이라도 한번
받아보시기 바랄게요 ~ 그럼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




넘버원이사프로 1661-2499     홈페이지 www.koreano12424.com

 

 


'커뮤니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트 대회에 처음나가다.  (0) 2015.01.21
복권이 맞은날..  (0) 2015.01.20
오늘은 쉬는 공휴일  (0) 2013.10.03
나에게 맞는 화장품 선택하기  (0) 2013.09.25
맛있는 경주빵 시식후기  (0) 2013.09.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