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후후.많은 분들이 모자를 즐겨쓰곤하죠 ^^; ㅋㅋ

저역시도 많은 모자를 가지고 있어요 캡모자부터 시작하여서 말이죠 ㅋㅎ^^;;

비니 도 자주 쓰고 다니곤 한답니다 . 근데 ....가장 착각을 하는

가장 큰 이유중 하나가 .. 자신과 어울리지 않는 모자를 쓰고 다니는 분들...


정말 좀 보기 그렇죠 . 연예인들이 잘어울린다고 해서 자신하고도 잘 어울리라는

보장은 절대적으로 없답니다 . 그렇기 때문에 아무래도 모자를 선택함에 있어서

가장 좋은 모자를 사용해야겠지요 ~~ 자 그렇다면 본인과

어울리는 모자를 선택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자 블로거 후니가 정리한 나와 가장 잘 어울리는 모자 선택하는 2가지 방법

알아보도록 할꼐요 ^^ ㅎㅎㅋ







우선 모자를 사기전 자신의 머리 통의 모양을 알아야해요 ^^;ㅋㅋ

좀 웃기죠 하지만 그게 맞는답니다 . 사람은 둥근형의 얼굴형태가 있고

말 상. 쉽게 말해서 얼굴이 긴 사람이 있어요 ㅎㅎㅎ


제가 느낀건데 얼굴이 긴사람들 같은경우에는 캡모자를 적극적으로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 얼굴이 길어서 캡모자를 쓰게되면 정말로 긴 형의 얼굴

이 카바가 되면서 상당히 잘 어울린답니다. 얼굴이 납짝한 사람이 캡모자 쓰면

정말 안어울리거든요 ~~

자 그리도 두번째 둥근형의 얼굴을 가지고 있는사람들은 비니 모자를 추천

해드리고 싶네요 . 둥근형같은경우 비니를 쓰고 비니가 위에 좀 볼록 올라오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얼굴이 길어보이는 현상이 생기죠 뭐든지 대칭이 중요한거니깐요 ^^

아셧죠 ? 여러분들도 이제 모자 선택할때 잘 알아보고 선택하세요 ^^ ㅎㅎ





'피부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자인능력을 키우는 법.  (0) 2013.10.10
건강한 두피관리방법.  (0) 2013.10.02
집안 인테리어 이쁘게 꾸밀려면?  (0) 2013.10.01
손가락 예뻐지는 방법  (0) 2013.09.26
오늘 사먹은 빅맥햄버거...  (0) 2013.09.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