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부정보

건강한 두피관리방법.

blsclinic 2013. 10. 2. 16:12

요새 나의 머리가 자꾸 간지러워서 거울로 봣더니


두피가 많이 상해 있더라구요 각질도 많이나오고 ...머리가

근지럽고 머릿결도 푸석푸석 한게 .. 어째...너무 건조하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 그래서 제가 사는 동네 집앞 피부관리실을


찾았답니다 . 피부관리실에서 하는 말이 ...드라이를 자주 하거나

머리를 자주 감으면 머리가 건조해지기쉽고 건조하다못해 그게




비듬이 되고 두피를 막는 현상 때문에 숨을 쉬지못하니 당연히

두피에 안좋다고 하네요 . 그래서 이번에 제가 확실히 드라이도 안하고

머리도 약 2-3일에 한번씩 감아주고 마사지도 자주 해주곤 한답니다 .

한 2주 되엇나요 ? 확실히 좋아지는것이 느껴지네요

 


예전엔 머리 만지면 비듬이 엄청 나왓거든요 .요새는 거의 나오지도

않고 머리도 예전처럼 간지럽지도 않고 머리결도 건조해서 푸석함도


사라졌네요 . 가을 철에는 피부관리도 중요하지만 머리 두피관리도

매우 중요한거 같아요 여러분들도 두피관리에 신경쓰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