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NS 스토리에 날씨에 대한 언급과

테라스가 있는 카페 사진들이
하나둘씩 올라오는 것 보니
서서히 봄이 오고 있나봅니다.

 

옷장 속에 있던 두꺼웠던 코트들과 패딩들을
하나둘씩 세탁소로 이송하고 텅 비워진 옷장속에
봄 재킷과 원피스들을 채울 생각을 하니 벌써부터 설레더군요

 

매번 나 작년에 뭐 입고 다녔지?라는 의문을 품곤 하지만
한껏 밝아진 톤들의 옷을 보고 있으니 당장이라도 꺼내 입고

어디든 뛰쳐나가고 싶은 맴은
저만 그런건가요?ㅎㅎ


아직은 일교차가 커서 봄옷을 입기엔 이른 감이 있지만
따스한 봄을 기다리는 마음으로
봄맞이용 포인트 아이템을 구매하기에는 딱 적정시기인 것 같습니다.

 

하하 맞아요:D

 

오늘은 제가 최근에 구매했던 보니블라 브랜드
미니벨트백 후기를 남겨보려고 하는데요

요리조리 변신이 가능해서 귀여운 스타일에서부터
힙한 스트릿 패션까지 가능케 하는 아이템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보니블라 뚜아르 백인데요.

미니 사이즈 가방으로 벨트백은 물론 멀티 스타일링이 가능해서
클러치백, 크로스백 , 숄더백으로도 들 수 있는 만능 백이랍니다~

 

 

 

사실 벨트백은 여행용으로만 생각했었는데
유명 셀럽들이 센스 있게 스타일링 한 모습을 보고
저건 사야겠다는 생각이 팍 들더라고요 ~

 

맘에 딱 드는 가방을 찾던 중에
보니블라 뚜아르 백을 발견하게 됐고

아이쇼핑에서 지갑을 열 수 있었던 건
위에서 말했던 것처럼 스트랩만 바꿔주면

다양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멀티 스타일링 가방이라 바로 질러버렸다지요~~ㅎㅎ

 

 

 


낮에는 미니벨트백으로 발랄하게
밤에는 클러치백으로 시크하게 들 수 있으니 ~
말고 말모~

 

 


가죽 재질이 고급스러워 보여서
가방 하나로 포인트를 주기에도 너무 좋았고 컬러도
다양해서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어서 좋았어요
(선택 장애인 저는 한참을 고민했다지요..)

 

그리고 무엇보다 가방 핏 무엇..
모양도 잘 잡아주고 열고 닫을 수 있는 골드 버클도
세련돼 보이고 화려하지 않은데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것 같아서
마음에 들어요.

 

 

 


여러분들 기분 설레는 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번 봄,
미니벨트백으로 트렌디하고 세련된
스타일링해보시는 건 어떻실까요~~ ㅎㅎㅎ


그럼 오늘도 모두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http://boniblah.com/product/list.html?cate_no=8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