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평소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어느날 우연히 광고같은걸 보게되었습니다.

 

바로 사전등록을 하면 6성뽑기권을 준다는..

 

사실 한번도 접해본적이없는 게임이라서 좋은건가?

 

라고 생각을 했었지만

 

 

 

 

 

 

게임을 계속해서 즐기다보니 엄청난 보상이구나

 

라는걸 느꼈습니다.

 

저는 비비안서버에서 안착을하며 합성으로 좋은캐릭들로만

 

떠서 무리없이 잘풀리는가 싶더니..

 

좋은캐릭이란? 제기억으로는 안나6성과(레베카)  치노6성(라테)

 

또하나는 기억이 안나네요..

 

 

 

 

 

 

과금도 하게되더라구요. 평소 모바일게임에 투자를 안하는편인데..

 

길드대전이 나중에 생겼더라구요.

 

ai대 ai 로 싸우는거라 템셋팅과 배치 캐릭상성 뭐 그런 복잡하지만

 

몇초내로 싸움이 끝나는 ㄷㄷ

 

 

저의 길마님은 항상 길드대전때마다 아프리카방송을 키셔서

 

진두지휘?를 하셨습니다. 저보다도 열심히 하셔서

 

많이 의지했네요~

 

 

 

 

 

 

주말마다 진행이 됐는데 거의 빠짐없이 참가했기에 추방을 당하지않았답니다.

 

초창기 멤버중에 몇 안남았다는..슬픈전설이..

 

 

최고길드 였고 아직도 계신지 모르겠네요~

 

 

재밌었던 한때 였습니다~

 

오늘오후도 재밌게 보내시길 바래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