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커뮤니티

경주빵 원조 대표특산품.

blsclinic 2013. 7. 4. 14:40



경주빵 - 신라명가( 경주빵,찰보리빵 )


출출할때 간식이 필요할때 뭘 먹어야할지 고민....

항상이맘때 되면 출출하고 고민을 많이 하죠 . 막상 뭘 먹으려고해도
마땅치가 않을때 있죠 ? 그럴때 몸에도 좋은 웰빙간식 경주빵이 정말 괜찮더라구요 ㅎㅎ


특히나 아이들이 있는집에면 우유한잔과 경주빵 하나면
아이들이 매우 좋아하기도 하구요 ^^



 

위 사진은 제가 직접찍은 경주빵 겉포장사진이랍니다^^ 이쁜
박스에 포장이 잘 되어있는 ^^; 경주빵 모습이랍니다 .

양도 매우 푸짐해서 몇개만 먹어도 출출할때 먹으면속이 든든하더라구요 ㅎㅎ


저도 경주에 가면 꼭 두 세개 씩은 사가지고 오는 당골메뉴가 바로
경주빵 인데요 ~ 요즘 찰보리빵도 너무나 맛있어서 친구들 선물로도 많이 사오곤 한답니다^^



찰보리빵과 경주빵은 식감도 쫄깃쫄깃 달콤하게 녹아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좋아하는 맛이랄까 ? 햄버거 같은 정크 식품 보다는 훨씬 몸에도 좋으니까..;

기왕이면 더 챙겨먹는 것이 건강에도 좋겠지요 ?ㅎ

그런데 알고보니 경주빵도 브랜드가 중요하더라구요 신라명가 라고
경주빵 중에서는 가장 전통있고 맛도 훌륭해서 당골이 가장 많은 전문 점이라고 하네요



[ 신라명가 찰보리빵 선물용 포장박스 모습 ]



그동안엔 경주를 직접 가야만 이 맛있는 빵들을 먹을 수 있었는데요...
요즘엔 인터넷이 전화주믄으로 전국 어디에서나 하루에서
이틀 사이면 받아 볼 수 있다고 하니 세상 참 편해진듯 ㅋㅋㅋ




특히나 신라명가에서는 경주빵 제조시 팥꼅질이 아닌 팥 속만
사용하기 때문에 더 부드럽고 감칠맛이 난다고 하네요 , 팥꼅질을 사용하면

단가는 낮출수 있어도 식감은 훨씬 떨어지기 때문에
경주빵 구매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살펴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아 경주빵은 황남동에서 많이 제조를 해서 황남빵이라고 불리리고 한다네요.
전 오늘에서야 알았네요 ㅎㅎㅎ


신라명가 매장에서는 바로 천마총이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서
경주관광계획이 있으시면 매장에 직접 방문해 보시는 것도 좋을 거같고
인터넷으로 간편하게 구매를 하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인터넷 구매하기 ;
http://www.kjbread.co.kr

 


 


'커뮤니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복권이 맞은날..  (0) 2015.01.20
원룸이사가격 최고의센스를 가진 베테랑.  (0) 2014.04.09
오늘은 쉬는 공휴일  (0) 2013.10.03
나에게 맞는 화장품 선택하기  (0) 2013.09.25
맛있는 경주빵 시식후기  (0) 2013.09.17
댓글